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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과창업을위한차세대게임창작프로젝트 6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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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몬스터 1종 기획/
UI기획 진행/ 보상 구체화
임시 레벨디자인
보상 구체화 초안
프로그래밍
플레이어 기능 일부 개선/수정
공격 범위 및 판정 시간에 대한 조절이 가능하도록 분리
대쉬 어빌리티의 방향 설정 개선
넉백 발동 및 대상 처리에 대한 로직 개선
상점 시스템 베이스 제작
게임 로직 병합
플레이어 망토 물리 적용
그래픽
라이팅 작업 진행 중
라이팅 작업 중
몬스터 시안 제작
몬스터 시안
리소스 작업
그루터기/목책
원경 시안 1/2
근/원경 임시 테스트샷
중경 오브젝트/ 추가 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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