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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프로젝트를위한문제해결 4주차
보고서 제출
1. 전체적인 프로젝트 진행 보고서 (지난 주와 비교)
- 캐릭터 및 배경 시안, 키아트 완성
- 캐릭터 모델링 제작
- 세계관 및 시나리오 제작
- 마일스톤 제작
2. 현재 프로젝트 전체적으로 가장 큰 난관이라 생각하는 부분 + 해결을 위해 현재 궁리중인 생각
ㄴ 지난 주 해당 문제 해결 여부 (안 되었으면 계속 이어서)
- 모델러가 없는 것은 모델링 지식이 있는 여러 사람들이 모여서 해결하기로 논의됨.
3. 기획적인 면으로 현재 가장 난관이라 생각하는 부분 + 해결을 위해 현재 궁리중인 생각
ㄴ 지난 주 해당 문제 해결 여부 (안 되었으면 계속 이어서)
- 모델러가 없는 것을 상쇄하면서도 3D를 유지하기 위한 기획 논의 중
- 컨셉이 명확하지 않은 문제는 논의를 진행하며 컨셉 기획자를 별도로 지정함
- 게임의 핵심 재미와 재미검증 : 현재 게임의 핵심 재미로 선정한 부분에서의 모순 발견
개인 일지
https://www.notion.so/4-69837d8bf1ff47bfa1b3dcf409237392?pvs=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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