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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활/[졸작] 취업과창업을위한차세대게임창작프로젝트 일지

성·프·문 6주차 - 개인 일지

by se.jeon 2024. 4.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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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프로젝트를위한문제해결 6주차

1. 지난 주와 비교하여 프로젝트 진행면의 변경점

- 변경사항 : 핵심 용어 변경(와이어 액션 > 추격 액션)

- 6주차 진행사항 : 전투 시스템/ 맵 시스템 문서 작성, 데이터 테이블 구조화 작업, 몬스터 컨셉 문서 작성, 재화 및 보상 베이스 제작, 소켓을 활용한 발소리 구현, 몬스터 탐지 디버깅 구현, 가상 스크린샷 추가, 플레이어 캐릭터 팔 UV 작업, 셰이더/ 라이팅 관련 논의, 툰 셰이더 제작 및 테스트, 몬스터 시안 제작, 포탈 모델링/ UV/ 더미 텍스쳐, 목책 모델링, 플레이어 캐릭터 리깅 및 기본 공격 4타 키 애니메이션, 와이어 공격 더미 이펙트, 히트 이펙트, 대쉬 더미 이펙트, 플레이어 공격 이펙트, 전투 시퀀스 추가

- 7주차 진행사항 : 몬스터 기획, UI 기획, 보상 구체화, 임시 레벨디자인, 플레이어 기능 개선/수정, 공격 범위 및 판정 시간을 조절 가능하도록 분리, 대쉬 어빌리티의 방향 설정 개선, 넉백 발동 및 대상 처리에 대한 로직 개선, 상점 시스템 베이스 제작, 플레이어 망토 물리 적용, 근/원경 임시 테스트, 중경 오브젝트/ 추가 샷 제작


2. 현재 프로젝트 전체적으로 가장 큰 난관이라 생각하는 부분 + 해결을 위해 현재 궁리중인 생각
     ㄴ 지난 주 해당 문제 해결 여부 (안 되었으면 계속 이어서) : 해결됨

- 개발 인원이 적은 것 : 개발 볼륨 조절, 구인 (팀원/ 서포터) 활동

- 팀원들의 피로도 증가 : 사기가 떨어지지 않도록 환경 조성, 중간 시연 이후 휴가


3. 기획적인 면으로 현재 가장 난관이라 생각하는 부분 + 해결을 위해 현재 궁리중인 생각
     ㄴ 지난 주 해당 문제 해결 여부 (안 되었으면 계속 이어서) : 해결됨

- 게임의 핵심인 와이어 액션의 포지션이 모호한 점 : 레벨 디자인 및 전투 테스트를 통해 검증 해 보면서 재미를 살릴 수 있는 컨텐츠 고민 진행 중.


4. (준비 가능하다면) 현재 개발 중인 작품 테스트 혹은 플레이 화면 예시 스크린샷 1장 이상 (영상도 좋음)

- https://cafe.naver.com/ck2023xr/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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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일지

https://www.notion.so/6-15151cd63d8d4ae2af7a854827045acf?pvs=4

 

6주차(전시은) | Notion

목차

sumptuous-crustacean-1ed.notion.s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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