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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니클을 목표로 계속 진행 중인 프로젝트)
방학 동안 그리고 2학기 크로니클까지 프로젝트 진행 목표
ㄴ 목표 달성까지 준비해야 할 것들 및 예상되는 문제점
(프로젝트가 중단되었거나 종료되었을 경우)
2학기에 진행할 역량 강화 계획 및 개인적인 목표
ㄴ 포트폴리오 및 자기소개서 작성 제외(당연히 모두 할 일이므로)
ㄴ 어떤 기획자로서 더 공부를 하고 싶다거나, 취업이나 외부 프로젝트에 참여 계획이라거나 등
BIC 기준 파트별 작업
기획
- 정빈님
- 튜토리얼 구성
- 한무렙디
- 동화님
- 타격감 관련 TF
- 데이터 밸런스
- 게임 테스트
- 시은님
- 몬스터 개선사항 체크
- 일정 조율 & 체크
- BIC 신청 준비
- 사운드 수정
그래픽
- 희수님
- 보상, 이누리아
- 타이틀 UI
- 성용님
- 원경 (주말까지)
- 근경
- 타일 보류
- 현민님
- 보상 UI 수정 우선
- 가이드 UI
- 게임 UI 질감 수정
- 경환님
- 플레이어/ 몬스터의 부딪힘 반응 (경직)
- 몬스터 애니메이션 수정
- 재하님
- 플레이어 공격 수정
- 공통
- 넉백 관련 개선
- 낙사 연출 추가
- 캐릭터 수정 진행하지 않음
프로그래밍
- 민혁님
- 튜토리얼 추가
- UI 적용
- 이누리아 추가 개발
- 강건님
- 피격 판정 개선
- 연출 작업
- 예찬님
- 몬스터 AI 개선
- 스포너 개선
- 이누리아 추가 개발
주요 일정
- 빌드 마감
- 06월 18일 화요일 오후 3시
- BIC 신청 마감
- 06월 19일 수요일 오후 3시
- 여름방학 기간 개발 범주 및 일정 재논의
- 06월 19일 수요일 오후 3시
## 예상되는 문제점
-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그래픽 작업 분량
- 액션감의 부족
개인 일지
https://sumptuous-crustacean-1ed.notion.site/12-8c387459ecd141c58fb06896f7992af0?pvs=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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