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취업과창업을위한차세대게임창작프로젝트 15주차
기획
능력 밸런스 환경 구축
일정 재조정
사운드 수정 및 조정
BIC 신청 준비
그래픽
배경 관련 레퍼런스 수집(브레인스토밍)
현재 배치된 중경 오브젝트가 ‘너무 현실에 있을 법한 것 뿐이다’
‘판타지적 요소를 느낄 수 없다’는 의견이 많아 시도
레퍼런스 수집 이후 가상 스크린샷 제작
프로그래밍
원거리 몬스터 후퇴, 군집 AI 구현
깃털 공격, 깃털 추격 어빌리티 구현
약점 간파 어빌리티 구현
지원 사격 어빌리티 구현
동일 로직 어빌리티 통합
치명타 로직 구현
몬스터 군집 AI 구현
원거리 몬스터 후퇴 구현
깃털 공격 어빌리티 구현
깃털 추격 어빌리티 구현
약점 간파 어빌리티 구현
지원 사격 어빌리티 구현
728x90
반응형
'대학생활 > [졸작] 취업과창업을위한차세대게임창작프로젝트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프·문 13, 14, 15주차 - 앞으로의 계획 작성, 개인 일지 (0) | 2024.06.19 |
---|---|
성·프·문 12주차 - 프로젝트 목표, 개인 일지 (0) | 2024.06.12 |
성·프·문 11주차 - 개인 일지 (0) | 2024.06.10 |
[졸업작품 프로젝트] 취·창·프 14주차 - 팀 주간일지 (0) | 2024.06.10 |
성·프·문 10주차 - 개인 일지 (0) | 2024.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