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과창업을위한차세대게임창작프로젝트 14주차

사운드
효과음 수정


보스 연출용 배경음&효과음 수정

UI 사운드 적용


배경음 적용

기획
엔진 크레딧 레벨 제작

일정 분배

보스맵 등 레벨 디자인 3개 추가


레벨 디자인 3종 추가
리치 텍스트(임시), 문자열 데이터 작성

긴급 밸런스 수정(플레이어, 몬스터)
그래픽
인게임 리소스 3종 제작



플레이어 타격감 강화
몬스터 모션 수정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개선
이누리아 이펙트 수정 작업
+그림자 인게임 배치
0603 기말 시연까지의 보상 이펙트/보스/리소스 관련 총괄 지휘
맵 그림자 배치 수정 (세부 수정이므로 자료 이미지 x / 기말 빌드에는 오류로 미적용)
오브젝트 그림자(데칼) 점검 및 피드백
2차 라이팅 설정 및 수치 기록

LD8, LDBoss1 타일 배치 2종 추가
LD8 (섬으로만 이루어진 지형 / 적극적인 낙사 유도 / 자연물 위주의 배치)





LDBoss1 (기말 빌드 보스 등장 연출용 공간 / 대칭 / 유적 / 무너진 파편)






조작 가이드/상호작용 UI 2종 제작 및 수정
1차 작업


2차 작업: 누락된 가이드 추가 및 비율 조정 후 리소스 분리


보상 UI 리터칭


BIC 준비 관련 회의, 일정 재설정
기말 빌드 후기 설문지 취합
구인 관련 논의
프로그래밍
플레이어 텔레포트 연출
최종 시연 문서 제작
https://www.notion.so/ca84c850dfde44018f23287bf1895c74?pvs=4
최종 시연 이후 개발에 대한 방향성과 분량 산정
https://www.notion.so/BIC-7a870e3d690848259d4374b1a3508c29?pvs=4
UI 리소스 추가 적용

어빌리티 기반 작업 및 보상 로직 기반 작업

플레이어 사망 연출 구현
1스테이지 보스 조우 연출 구현
BIC 제출 전 작업 중요도 리스트업

플레이어 근접 시 원거리 몬스터 후퇴 구현
군집 AI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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