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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활/[졸작] 취업과창업을위한차세대게임창작프로젝트 일지

[졸업작품 프로젝트] 취·창·프 13주차 - 팀 주간일지

by se.jeon 2024. 5.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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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과창업을위한차세대게임창작프로젝트 13주차

 


 

사운드

사운드 관련 업무 진행

사운드 피드백

사운드 취합

사운드 수정

볼륨 밸런스 조정

효과음 재수집

사운드 추가 작업자 관련 문의


기획

레벨 디자인 배치 3개 완료

중경 배치 주의사항

도면도와 주의사항 가이드 업로드

몬스터 배치

밸런스 기획

-주요 전투 밸런스(플레이어,몬스터)조정 및 엔진 내 테스트 진행

-능력 밸런스 환경 조성

-VBA로 환경 조성 중

-능력 임시 밸런스

세부적으로 몇 가지의 능력을 조정.

리치 텍스트 가이드라인에 맞춰 능력 정보 작성


 

그래픽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개선

보상 선택 UI제작

배경 리소스 추가 제작

 
 
 
 
 
 
 
 
 

 

 
 

레벨 디자인 기반 맵 배치(타일/중경 오브젝트)

기획 측에서 내어준 배치 가이드를 따라 LD 4종 디자인 완료

LD2 (안쪽과 바깥쪽을 플레이어가 번갈아 이동할 수 있도록 / 숲)

 
 
 
 

LD6 (적이 매복하고 있는 숲 / 자연물 위주 배치 진행)

 
 
 
 
 

LD7 (세계수의 신전으로 가는 길 중 하나 / 유적의 느낌이 강하도록)

 
 
 

임시 메인(시작)화면/팀 로고 UI 분리

 

프레임 디자인 제안

가시성/눈의 피로도를 감안하여 폰트 크기 및 색상, UI 팝업창의 위치 고려,

스킬 레어도 표기 대체 방안 등 개선안 제안

 

늑대/사슴 능력 이펙트 제작

 

회복 이펙트 제작


프로그래머

임시로 사용할 튜토리얼 룸 제작

보상 획득 로직 개선(가중치 적용, 획득 조건 제한 적용)

넉백 낙사 연출 구현

UI 리소스 적용

언리얼 리치 텍스트 기초 가이드 작성

인공 그림자용 머티리얼 구현 작업

기타 작업

파티클,몬스터,투사체 관련 개선

깃털 증폭 어빌리티 구현

이펙트 정지 로직 구현

공통 로직 어빌리티 통합

n 데이터 전송 로직 구현

사운드 로직 개선 및 몬스터 행동 버그 수정 및 쿨다운 추가

깃털의 타겟이 사라질 경우 깃털이 뱅글뱅글 도는 문제 수정

몬스터의 원형 감지 로직 추가

깃털 폭풍 크기 수정

몬스터가 경직을 입거나 사망 시 이펙트 정지

같은 로직을 사용하는 어빌리티끼리 통합

깃털 연발, 끈질긴 복수, 깃털폭풍, 위협적인 죽음 n 데이터 전송 로직 구현

몬스터 쿨다운 추가

몬스터 회전 안하는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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