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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과창업을위한차세대게임창작프로젝트 11주차
https://www.notion.so/466d8b3ae97540538971e634120ef0d3?v=b7e45285997d4274a9ca6100f65c2870
기획
사운드 리스트업
UI 리스트업
배경 리소스 리스트업
큐브생성방식->큐브 그리드 생성 방식 변경에 의한 레벨 디자인 재 블루프린트화
세계관 문서 일부 수정
0지역 레벨 디자인
이누리아(보상 능력)개발에 필요한 상세 내용 설명 추가
콘텐츠 문서 시스템화
시스템 문서 보완
그래픽
늑대 키 애니메이션
사슴 텍스쳐링 일시정지ui 메인ui분리
배경 리소스 리터칭/제작
그래픽 리소스 엔진 배치 테스트 (2차)
순서대로 수정 전(타일 외곽선 적용 전)-> 수정 후 1 , 2 스크린샷
몬스터 텍스처 수정
근거리 몬스터 공격 이펙트 제작
원거리 몬스터 공격 적용
프로그래밍
메인UI적용 및 수정
체력, 스킬 게이지, 재화, 콤보 관련 UI 적용
플레이어 UI 관련 로직 수정
추격 쿨타임 UI 머티리얼 제작
추격 액션, 넉백, 대쉬 관련 작업
카메라 이동, 공격 입력 처리 관련 작업, 기타 자잘한 기능 수정들
2D 리소스 사용 관련 가이드 작성 및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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