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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과창업을위한차세대게임창작프로젝트 9주차
https://www.notion.so/466d8b3ae97540538971e634120ef0d3?v=b7e45285997d4274a9ca6100f65c2870
정화 예술대학교 사운드 협업 선정
기획
플레이 개선점 리스트 업 완료
플레이 개선점 관련 문제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
보스 관련 재정립 완료
상점 시스템 1차 완료
인벤토리 시스템 1차 완료
그래픽
사슴 몬스터 리깅 및 키애니메이션
보스몬스터(곰) 디자인
플레이어 팔(>손) 개선 시안
타일 사이즈 확장 및 가상 스크린샷 테스트
그래픽 방향성 재결정
현재 나온 모든 그래픽 리소스들이 조화롭게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의견이 공통적으로 발생했습니다. 곱씹어보니 게임의 ‘분위기’는 잡혀있으나 정확한 ‘스타일’의 방향성이 잡히지 않은 것을 체감, 그래픽 회의를 통해 재차 개발 완료시 원하는 화풍을 찾아 레퍼런스를 선정하였습니다.
원거리 몬스터 베이스 모델링 및 소품 모델링 완료
근접 몬스터 리깅 완료
프로그래밍
어빌리티 구조 개선
5.4 버전 기능 테스트 및 이전 작업
어빌리티 관련 제작 및 적용 규칙 인수인계
배경 모델링 리소스 리스트업
타일맵 생성 및 사용 방법 재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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