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프로젝트를위한문제해결 3주차
보고서 제출하기
1. 지난 주와 비교한 프로젝트 진행 보고서
2. 현재 프로젝트 전체적으로 가장 큰 난관이라 생각하는 부분 + 해결을 위해 현재 궁리중인 생각
3. 기획적인 면으로 현재 가장 난관이라 생각하는 부분 + 해결을 위해 현재 궁리중인 생각
4. 현재 팀원 구성 및 각 파트원들이 담당하는 부분들
(팀이 해체된 분들)
1. 간단한 포스트모템 (무엇이 문제여서 팀이 해체되었는지)
2. 향후 간단한 계획
제출한 보고서
1. 지난 주와 비교한 프로젝트 진행 보고서
- 팀의 방향성, 컨셉 확정, 컨셉 관련 문서 작성
- 캐릭터 및 배경 원화 시안 제작
- 각종 엔진 관련 가이드 작성 및 FMOD 연동 연구
2. 현재 프로젝트 전체적으로 가장 큰 난관이라 생각하는 부분 + 해결을 위해 현재 궁리중인 생각
- 모델러가 없는 것 > 모델링 가능한 인원들이 힘을 합쳐 극복
3. 기획적인 면으로 현재 가장 난관이라 생각하는 부분 + 해결을 위해 현재 궁리중인 생각
- 모델러가 없는 것을 상쇄하면서도 3D를 유지하기 용이한 기획 > 3D 쿼터뷰 + 2.5D,
- 명확하지 않은 컨셉 > 컨셉 논의 이후 컨셉 기획자를 별도로 지정하여 작업 배정.
4. 현재 팀원 구성 및 각 파트원들이 담당하는 부분들
기획
- 전시은 : BT, 몬스터 기획, 시스템 기획, 사운드 기획
- 오정빈 : 컨텐츠 및 시나리오 기획
- 서동화 : 시스템 기획
프로그래밍
- 조강건 : 메인 프로그래밍
- 차민혁 : PD, 시스템 구현
- 하예찬 : 몬스터 및 보스 구현
그래픽
- 조희수 : AD, 원화
- 김현민 : 몬스터 원화
- 최성용 : 캐릭터 원화
- 변경환 : 애니메이터
- 정재하 : 이펙터
개인 일지
https://www.notion.so/3-1dede10af6a64ab08e52a97357ec0cd7?pvs=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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