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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디자인 아이디어 그레이박싱 진행
레벨 디자인을 위해 필요한 시스템 제작
- 바람 시스템
- NPC 시스템
타파트 필독 문서 제작
모듈화 리스트업 제작
애니메이션 리스트업 및 컨셉
UI 문서 제작
레벨 디자인 초안 제작
그래픽 결과물
메인 캐릭터 컬러링 확정
문양, 발판 등 각종 원화 및 스케치
실루엣 및 원화
전체 스케치 및 그레이스케일
스케치를 기반으로 한 3D 작업
컨셉아트
아이템 획득 효과
임시 UI 제작
신과 같은 AD손을 거친 배치 수정
조작 방법 가이드 제작
최종 중간시연 플레이 영상
최종 게시글
https://cafe.naver.com/ck2023xr/49
느낀점
서로 같이 격려하고 응원하고 서로의 고생을 알아주니 작업이 진짜 고되긴 했는데 그럼에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역시 게임은 같이 개발하는거죠
우리팀 짱이야
짜릿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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