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폼 제작 및 기능 연결
Public 왼쪽 As Byte
Public 오른쪽 As Byte
Public 몬스터체력 As Byte
Public 데미지 As Byte
Sub 게임초기화()
몬스터체력 = 10
왼쪽 = 0
오른쪽 = 0
데미지 = 1
Call UI갱신
UserForm1.Show
End Sub
Sub UI갱신()
UserForm1.Label1.Caption = 몬스터체력
End Sub
Sub 공격()
몬스터체력 = 몬스터체력 - 데미지
Call UI갱신
End Sub
Public 몬스터현재체력 As Integer
Public 몬스터최대체력 As Integer
Public 공격력 As Byte
Sub 게임세팅하기()
몬스터현재체력 = 500
몬스터최대체력 = 500
공격력 = 10
Call UI갱신2
UserForm2.Show
End Sub
Sub UI갱신2()
UserForm2.CommandButton1.Caption = 몬스터현재체력
UserForm2.CommandButton1.Width = 몬스터현재체력 / 몬스터최대체력 * 144
If 몬스터현재체력 / 몬스터최대체력 >= 0.7 Then
UserForm2.CommandButton1.BackColor = RGB(70, 240, 70)
ElseIf 몬스터현재체력 / 몬스터최대체력 >= 0.3 Then
UserForm2.CommandButton1.BackColor = RGB(240, 140, 70)
Else
UserForm2.CommandButton1.BackColor = RGB(220, 80, 80)
End If
End Sub
Sub 공격하기()
몬스터현재체력 = 몬스터현재체력 - 공격력
Call UI갱신2
End Sub
728x90
반응형
'대학생활 > 수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얼타임엔진 15주차 - 종강 공지, 교수님 종강 파티 (0) | 2023.12.13 |
---|---|
게임인공지능 15주차 - 기말고사 (0) | 2023.12.12 |
게임그래픽프로그래밍심화 14주차 (0) | 2023.12.11 |
게임배경음악과효과음 12주차 - XR 결과물 사운드 피드백, 적응형 사운드 (0) | 2023.12.07 |
게임기획과비주얼스크립팅 13주차 - 기능 추가 (0) | 2023.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