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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프린트 클래스로 만들면 모델링을 만든 이후 바꿀 수 있다.
스태틱 매시를 그대로 붙이는 것이 아니라, 프랍 블루프린트를 만들어 배치해야한다.

머티리얼을 생성 후 블루프린트 내의 머티리얼을 변경

모델링 모드로 전환하여 박스를 배치할 수 있다.

좌측의 Static Mesh 선택 옵션은 모델링으로 확정하겠다는 의미이다.

Accept를 하면 Meshes 안에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Bake transform을 사용하여 기본 축을 변경할 수 있다.


블루프린트에서 Mesh를 바꾼 후 저장하면 모든 블루프린트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창 제작 및 자연스럽게 처리



머티리얼 적용 영역 추가, 분리


uv도 만들어줄 수 있다.



개인 작업 : 지붕 제작

cube grid를 통해서 박스를 생성, Poly group edit을 통해 두께 조절.

위를 선택해서 삭제한 후 bridge 기능을 통해 연결.

늘리고 싶은 면을 이동시키고 Bebel을 이용하여 둥글게 마무리

회전하여 올린 뒤 옆면 생성

Bake Transform 및 Pivot 재조정

Auto UV, Edit Materials



모델링 처음 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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