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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 Spawn System Spec
: 플레이 Concept
: Spawn 종류 (아이디어)
: 기본 스폰 규칙
: DataTable 구성
: Table 설명
: Dungeon Data
: Spawn Data
: Monster Data
: Item Data (열쇠)
다음 주 수요일까지 (사실상 2주 동안)
플레이 컨셉 & Spawn 종류 (아이디어)
[고정] 1. 방에 몬스터들이 스폰됨 / 일부만 리스폰하는 유형
[고정] 2. 처음에는 스폰되어있지 않다가 일정 수량의 몬스터가 죽으면 이후에 스폰하는 유형 (ex. 열쇠)
[고정] 3. 방을 n개 개방하면 등장하는 몬스터 / 던전에 있는 방을 모두 개방하면 등장하는 몬스터
[자유] 4. 방에 진입할 때 마다 n%의 확률로 등장하는 몬스터
[자유] 5. 특정 유형/ 타입의의 몬스터를 n마리 처치하면 등장하는 몬스터
6. 방을 n개 개방 후, 등장 시작. 방에 진입 시 확률적으로 스폰.
던전이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 되었으면 좋겠는지의 컨셉
어디에 (영역, spawn_id) 어떤 놈을 (개체, monster) 어떻게 스폰시킬까.
등장 유형 (Spawn, 종류) : 몬스터 종류, 개체 스폰 관련 Data.
어떤 것이 던전에 들어가야하고, 어떤 것이 스폰에 들어가야하는지.
1. 흰토끼 3마리 -> 열쇠 거북
2. 전체 마리수 3 -> 열쇠거북
어떤 것이 좋은가?
시스템을 짤 때는 컨셉이 필요하다.
시스템은 간단한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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