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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시청 - PS5, PS4 | Little Devil Inside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https://youtu.be/8ab6-EIKzY4?si=zMEO15V9V9fnY3P-
영상 시청 - V.E.D.A Gameplay Official Trailer | 베다 공식 게임 플레이 영상
https://youtu.be/BhQbmLEJgE0?si=EAa5Ztgdrg3wJFYR
실습 진행
- 재시작, 게임 종료 UI 제작 및 변수 바인딩
- 실린더가 제거될 때 제거 개수와 목표 개수를 비교하는 기능을 Branch 기능을 사용하여 추가
- 클리어 UI 제작하기
- 버튼 바인딩하기
On Clicked : 버튼을 눌렀을 때
On Pressed : 버튼을 누르고 있을 때
On Released : 버튼을 뗐을 때
On Hovered : 버튼 위에 호버했을 때
On Unhovered : 버튼 호버를 해제했을 때
Open Level 함수를 이용해서 레벨을 다시 열어줄 수 있다.
Open Level 함수는 "이름"을 키값으로 대상 레벨로 이동(활성화)시킨다.
Quit Game 함수를 통해 게임을 종료할 수 있다.
- 게임 종료 이벤트 발생 시키기
- 플레이어 이동 금지 처리하기
- 마우스 커서 활성화 해 주기
- 위젯 활성화 하기
- 달리는 동안 스테미너 감소시키기
- 타이머 기능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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