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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주의 던전 컨셉
- 던전을 최대한 많이 돌아다니도록 유도
- 한 자리에 오래 있지 않도록 유도
- 다양하게 돌아다니도록 열쇠를 2개씩 드랍
- 열쇠 몬스터가 바로 등장하지 않게끔 처리
좋은 아이템이라는 무엇인가.
가치가 높고 희귀한 것은 왜 좋은가.
성능이 좋으면 뭐가 좋은가.
더 빨리 성장할 수 있으면 뭐가 좋은가.
시간 효율이 좋다는 것은 무엇인가.
위 아이디어들을 스폰 데이터로 어떻게 관리해야하는가.
좋은 애는 리스폰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n번 돌았을 때 스폰시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데이터 제작 실습 진행
다음 주 데이터와 시스템 과제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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