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수업

레벨디자인심화 10주차 - 던전 컨셉과 데이터

by se.jeon 2023. 11. 16.
728x90
반응형

지난 주의 던전 컨셉

- 던전을 최대한 많이 돌아다니도록 유도

- 한 자리에 오래 있지 않도록 유도

- 다양하게 돌아다니도록 열쇠를 2개씩 드랍

- 열쇠 몬스터가 바로 등장하지 않게끔 처리

 

좋은 아이템이라는 무엇인가.

가치가 높고 희귀한 것은 왜 좋은가.

성능이 좋으면 뭐가 좋은가.

더 빨리 성장할 수 있으면 뭐가 좋은가.

시간 효율이 좋다는 것은 무엇인가.

 

 

위 아이디어들을 스폰 데이터로 어떻게 관리해야하는가.

좋은 애는 리스폰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n번 돌았을 때 스폰시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데이터 제작 실습 진행

 

 

 

다음 주 데이터와 시스템 과제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