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좋은 점
- MMORPG 속 PvP의 재미와 장점을 잘 정리함.
- 디테일한 설명 덕분에 이해가 쉬웠고, 다른 PvP와의 차별성도 잘 드러남.
- PvP 경험이 적었던 사람도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는 긍정적인 반응 다수.
- 직업별 설명이나 협동 요소 설명이 인상 깊었다는 의견도 있음.
아쉬운 점
- 지금은 플레이할 수 없는 콘텐츠라는 점이 가장 많이 언급됨.
- PvE 위주 게임에서 PvP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이나 다양한 의견이 더 보강되면 좋았을 것 같음.
- 정보량이 많아 가독성이 어렵다는 지적.
- 플레이 화면, GIF, 영상 등의 시각 자료가 있었으면 더 이해하기 좋았을 것 같다는 피드백.
- 다른 PvP 콘텐츠들과 비교·분석이 있었으면 더 풍부했을 것 같음.
기타
- 협동 요소가 매력적이지만, 최근 유저 성향 변화와 비교했을 때는 불호 요소가 될 수 있다는 시각도 있음.
요약
- 시각 자료 부족, 다양한 관점 부족이 주요 개선 포인트로 지적되었습니다.
(지금은 즐길 수 없는 것은 개선 할 수 없기에...)
728x90
반응형
'대학생활 > 수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기획실무 5주차 - 게임의 문제점 분석 (0) | 2025.09.24 |
---|---|
게임기획실무 4주차 - 엘든링 보스 제작 (0) | 2025.09.24 |
게임콘텐츠주제발표 3주차 - 숨은 보석 콘텐츠 발굴기 발표 (0) | 2025.09.16 |
게임콘텐츠주제발표 2주차 - 숨은 보석 콘텐츠 발굴기 초안 (1) | 2025.09.16 |
게임콘텐츠인문학 - 14주차 : 한 학기 진행한 내용 리뷰 (0) | 2025.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