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주간 일지
기억의 조각 원화, 리플렛, 방패동굴
기획
모델링
전체적인 맵 퀄리티 수정 및 라이팅 굽기중...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밍
낚시대 시스템 구현
money,Status,Attack~~~
보스맵 입장 연출 구현 및 피격, 타격 UI ~~~
완료 작업
플레이어 플레이어 피격시 화면에 피격 효과,
체력게이지 부드럽게 줄어들음,
Flash 이펙트, Vignette붉은색으로 색변화로 조작감 개선 보스전 시작시
문 올라감 숲 보스 시작 연출 제외 구현 완료. 보스 전투 시작전 대기상태 구현.
추후 상호작용 오브젝트 또는 연출을 앞에 넣으면 됨.
보스몬스터 체력 게이지 Flash 이펙트 및 체력 게이지 부드럽게 줄게 구현. 보스 충격파 공격과 동일한 계산식의 Lerp 충돌감지 판정 구현 후 보스 이펙트 생성시 Collision으로 감지해 충돌처리. 플레이어에게 닿을 시에는 무적상태이거나 Rolling상태일때는 데미지 안입게 구현. 카메라 전환은 끄는 방식에서 Priority를 수정하는 방식으로 변경함. 몬스터 MonsterDamageManager, UIManager 수정 후 동일하게 HP 타격감 처리 진행.
낚싯대 시스템 구현 완료 기능
플레이어가 낚싯대 사용시 바로 앞으로 발사해서 몬스터가 닿으면 당겨옴.
락온시 영상처럼 몬스터를 낚시해 옴.
락온시 몬스터가 아닌 오브젝트에다가 발사하면 플레이어가 끌려감.
Money System 구현 및 플레이어 Status 시스템 및 강화 UI 시스템 구현 완료.
추후 플레이어 Status를 기반으로 Hp,Mp,SP 게이지 칸 길이 조절 구현 및 Attack 데미지 상승하게 수정하기
몬스터 시야각 시스템 구현,
소라게 몬스터 플레이어에게 도망가는 상태 구현,
소라게 한대 맞으면 껍데기 떨어짐. 슬라임 이동 스크립트 수정,
피격 이펙트 소환 적용 - BT 살짝 더 수정해야함 곰 애니메이션 수정 및 시야각 적용,
곰 몬스터는 공격을 받을 시,
주변 10m 범위에 같은 곰종족이 있다면 전부 플레이어 추적이 활성화되게 구현.
방패맵 임시 연결. 라이팅 다시 구움. 몬스터 BT 전부 수정. < 마감일까지 수정할듯
추가로 빌드파일 뽑은 후, 플레이 테스트 진행.
개인 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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