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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간 팀 업무 보고
기획
그래픽 관련 및 레벨 디자인 배치 관련 제안
리소스 변경에 의한 배치를 수정하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실제 리소스 배치 등 작업 외, 크리틱용 영상제작
이펙트, UI 관련 협업
협업 내용 일부 발췌, 작성된 기획서를 기반으로 하여 그래픽과 협업
임시 레벨 디자인
레벨디자인 문서 일부 발췌, 단순화된 게임성과 변경된 그래픽에 의거하여 레벨디자인 1차 문서 작업 완료
이누리아(능력) 관련 리스트업 진행
문서 일부 발췌, 애니메이션이 추가로 필요한 능력에 대한 리스트업 작성 완료
그래픽
배경 설계 가이드 제작
문서 일부 발췌
그래픽간 추상적인 이미지 차이를 좁히기 위해 해당 문서 작성
보상선택 UI개편/대화 UI 개편
능력 선택 UI 개편
대화 UI 개편
보스캐릭터 모델링 수정/보스 패턴 애니메이션 작업
보스 모델링 일부 수정
보스(무호흡 연타)
보스(지진파)
보스(대쉬펀치)
일부 이누리아 제작, 폴리싱/플레이어 공격 이펙트 제작 완료
독수리 이누리아(히트)
플레이어 기본공격
디버프(받는 피해 증가)
프로그래밍
이누리아 능력 일부 구현 완료
연쇄작용
리바운드
공개된 능력 외 7종 제작완료
개인 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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