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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 진행
던전 시스템
- 맵과 룸 종류
- 덱 빌딩 룸
- 상점 룸
- 캠프 룸
- 속성 오브젝트
카드
- 용어, 규칙
- 리롤
- 예외 사항의 처리
- 데이터
아이템
- 아이템의 유형
- 아이템의 등급
- 세트 효과
- 데이터
전투 시스템
- 기능정의
- 전투 필드
- 진행 조건
- 데미지 계산법
- 몬스터, 종류
- 스폰
- 공격 유형, 대기 상태
- 전투 ai
- 보스 몬스터
- 데이터
컨텐츠
- 없음
수정할 내용
개인 의견
- 전체적인 게임의 흐름
- 문서 분리
- 용어 : 보드 수정 필요.
피드백
공통
- 컨텐츠 파트 없음
- PPT의 일관성, 통일성이 없음
김태웅
- 키 데이터를 한글로 하면 안된다.
전시은
- 규칙의 플레이 시나리오를 써라. (시뮬레이션, 서술형 OK)
- 리롤 계층화 필요. 1. 규칙, 1.2 리롤 이런 식으로.
정현태
- 등급별 차이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다. (디테일 설명 필요)
김성훈
- 레벨디자인을 할 때는 동선을 그려주어야 한다.
- 몬스터의 종류에 따라 플레이어가 어떻게 싸워야 하는지의 설명이 필요하다.
- BT, FSM으로 표현하는 습관 필요.
- 몬스터마다 전투 ai가 통일되어 있어 재미가 없다.
- 전투 시뮬레이션을 해 보아야 한다. (스토리 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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