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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활/과제

게임기획크리틱 15주차 - 기말과제 피드백

by se.jeon 2023. 6.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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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 진행

Infinity Draw_기말고사 발표자료.z01
19.53MB
Infinity Draw_기말고사 발표자료.z02
19.53MB
Infinity Draw_기말고사 발표자료.zip
7.12MB

 

 

던전 시스템

- 맵과 룸 종류
- 덱 빌딩 룸
- 상점 룸
- 캠프 룸
- 속성 오브젝트

 

카드

- 용어, 규칙
- 리롤
- 예외 사항의 처리
- 데이터

 

아이템

- 아이템의 유형
- 아이템의 등급
- 세트 효과
- 데이터

 

전투 시스템

- 기능정의
- 전투 필드
- 진행 조건
- 데미지 계산법
- 몬스터, 종류
- 스폰
- 공격 유형, 대기 상태
- 전투 ai
- 보스 몬스터
- 데이터

컨텐츠

- 없음

수정할 내용

개인 의견

- 전체적인 게임의 흐름
- 문서 분리
- 용어 : 보드 수정 필요.

피드백

공통

- 컨텐츠 파트 없음
- PPT의 일관성, 통일성이 없음

 

김태웅

- 키 데이터를 한글로 하면 안된다.

 

전시은

- 규칙의 플레이 시나리오를 써라. (시뮬레이션, 서술형 OK)
- 리롤 계층화 필요. 1. 규칙, 1.2 리롤 이런 식으로.

 

정현태

- 등급별 차이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다. (디테일 설명 필요)

 

김성훈

- 레벨디자인을 할 때는 동선을 그려주어야 한다.
- 몬스터의 종류에 따라 플레이어가 어떻게 싸워야 하는지의 설명이 필요하다.
- BT, FSM으로 표현하는 습관 필요.
- 몬스터마다 전투 ai가 통일되어 있어 재미가 없다.
- 전투 시뮬레이션을 해 보아야 한다. (스토리 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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